KGC인삼공사 "올 설엔 면역력 선물하세요"
KGC인삼공사 "올 설엔 면역력 선물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2월14일까지 정관장 제품 구매혜택 제공
KGC인삼공사 설 명절 행사 포스터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설 명절 행사 포스터 (사진=KGC인삼공사)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KGC인삼공사는 15일부터 2월14일까지 정관장 제품 구매자에게 혜택을 주는 '올 설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 행사를 연다. 

14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이번 설 명절 선물을 미리 장만하려는 소비자를 겨냥해 이달 15~21일 '감사예편' '여유보편' '감사온편' '홍삼톤골드' '홍삼톤' '홍삼톤청' 구매혜택을 준다. 같은 기간 정관장 직영 온라인쇼핑몰(정관장몰)의 새 회원으로 가입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22일부터 2월14일까지 이어지는 설 프로모션에선 명절 선물로 인기 높은 '다보록' 20종과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홍천웅' '천녹' 구매혜택을 준다.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이번 설 선물 시장에서 면역력과 비대면(언택트)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여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면역력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을 찾는 소비자가 지난 설과 추석 명절보다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전국 정관장 매장과 정관장몰에서 선물용 제품을 판다. '매장픽업' 서비스를 통해 정관장몰에서 산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을 수도 있다. 매장픽업 서비스 내용은 정관장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