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證, 계열 금융사 상품판매
굿모닝신한證, 계열 금융사 상품판매
  • 김성호
  • 승인 2003.09.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너지 체험 프로모션 일환...카드, 대출, 예금상품 등

굿모닝신한증권이 은행, 카드 등 계열 금융사 상품판매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굿모닝신한증권은 최근 각 금융 계열사간 시너지 체험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시너지카드, 대출상품, 예금상품 판매를 실시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시너지카드 모집 프로모션은 굿모닝신한증권 본지점 직원들이 고객을 대상으로 굿모닝신한 디오/마이센스카드, 굿모닝신한 프래티늄카드 등의 가입을 권유하는 것으로 가입고객이 카드를 사용할 시 사용 금액 1만원당 경품 번호가 부여돼 추첨을 통한 다양한 사은품이 지급된다.

또 성과달성이 우수한 본지점에 대해선 1위~3위는 전 부서원 3박5일 동남아 여행을 4위~6위는 우수직원 10명에 한해 3박5일 동남아 여행을 7위~10위는 우수직원 5명에 한해 역시 3박5일간 동남아 여행의 포상이 주어진다.

예금소개 프로모션은 굿모닝신한증권 본지점 직원이 골드 이상 등급의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은행의 주거래 제도 안내 및 주요 상품 안내를 하는 것으로 신한은행 주요상품, 주거래 제도 소개 안내장, 굿모닝신한증권 CEO의신한은행 거래 권유 인사말, 인천공항 VIP라운지 우대권 및 환전 할인 쿠폰이 등이 담긴 DM을 발송한다.

대출소개 프로모션은 굿모닝신한증권 컨설턴트가 신한은행에 대출 고객을 소개하는 것으로 고객은 대출 금리 우대를 제공받는다.

금리우대 상품은 CSS대출(마이너스 통장)과 엘리트론, 하이클래스론, 그린홈 대출, 각종 담보대출 등으로 각각 0.2%의 금리우대를 받아 기존 대출고객보다 0.1% 추가할인을 적용받는다.

굿모닝신한증권 관계자는 은행, 카드 등 계열사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굿모닝신한증권의 FNA 계좌가 급증했다며 회사 차원에서 은행, 카드사의 상품판매를 직접 체험해 봄으로써 향후 계열사간의 시너지 극대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