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업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넘친다'
카드업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넘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에게는 사랑 고객의 기회로, 결혼을 준비하는 연인들에게는 프로포즈의 날로'

사랑을 고백하는 날로 알려진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면서 신용카드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로 연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 서울파이낸스
신한카드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있는 2월~3월 두 달간 인터넷과 강남대로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CF같은 영상으로 특별한 사랑 고백을 할 수 있는 '사랑의 자물쇠'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사랑의 자물쇠'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랑의 메시지와 사진을 올리면 40초짜리 영상으로 자동 전환된다. 상대방이 이메일이나 핸드폰 문자를 통해 받은 비밀번호를 홈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한 후 사랑의 메시지를 확인하면 온라인상의 '사랑의 자물쇠'가 채워지게 된다.

또 다른 특징은 인터넷에서 사랑 고백에 그치지 않고 신청자가 정한 시간에 강남대로 대형 전광판을 통한 프로포즈로 사랑 고백의 감동을 배가시킨다는 점이다.

'사랑의 자물쇠' 이벤트 신청시 전광판 프로포즈를 선택하고, 해당 날짜와 시간에 전광판 앞에서 ARS를 통해 비밀번호를 인증하면 CF같은 영상 프로포즈가 펼쳐진다.

전광판 프로포즈는 행사기간 중 매일 150건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인 2월 14일과 3월 14일은 특별히 예약 건수를 300건으로 늘렸으며, 전광판 프로포즈 희망일자로부터 최소 1일 전(등록일 기준 00:00~23:59)까지 등록해야 한다.

▲     © 서울파이낸스
KB카드도 연인과의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계획하고 있는 63쌍의 고객을 초청해 '두근두근 발렌타인 데이트 with Movie'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근두근 발렌타인 데이트 with Movie' 이벤트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롯데시네마 샤롯데 4개관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참가고객을 대상으로 영화관람 전 무료음료와 함께 영화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서울지역 이벤트 참가고객에게는 초콜릿 퐁듀와 함께 즉석 커플사진액자를 제작해주며, 부산ㆍ광주지역 이벤트 참가고객에게는 초콜릿 선물세트와 사진인화 무료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