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DS 오토모빌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
[신차] DS 오토모빌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대 한정판매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 (사진= 한불모터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PSA그룹의 DS 오토모빌(이하 DS)이 11일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DS 7 CROSSBACK LOUVRE EDITION)'을 30대 한정 판매한다.  

11일 DS에 따르면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은 DS만의 정교하고 우아한 스타일링과 루브르 박물관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전면의 DS 윙스(DS WINGS), 윈도우 스트랩, 루프 바, 그리고 리어램프 몰딩에 유광 블랙을 적용해 더욱 강렬한 존재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기존 DS7 크로스백과 차별화했다. 레이저 음각 기술로 피라미드를 형상화한 다이아몬드 패턴을 사이드미러 커버에 추가하고 보닛, 운전석 및 조수석 도어, 테일게이트에 루브르 에디션을 상징하는 배지를 적용했다. 여기에 20인치 알렉산드리아 알로이 휠을 탑재해 디자인을 완성했다.

실내는 DS의 가장 상위트림에 적용되는 '오페라 인스퍼레이션'을 적용했다. 워치스트랩 패턴의 최고급 나파가죽시트와 고급 수제 맞춤복 '오트쿠튀르'의 자수 기법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펄 스티치 마감이 특징이다. 특히 대시보드와 송풍구에 3D 피라미드 디자인 배지와 송풍구 슬라이더를 적용해 한정판의 매력을 더했다.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 대표 디자인컷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레이저 음각 기술로 피라미드를 형상화한 다이아몬드 패턴이 추가된 사이드미러 커버, 루브르 에디션 배지가 적용된 보닛 및 테일게이트, 20인치 알렉산드리아 알로이 휠 (사진= 한불모터스)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 오페라 인스퍼레이션 (사진= 한불모터스)

첨단기술도 대거 탑재됐다. 시동을 걸면 빛을 발산하며 회전하는 DS 액티브 LED 비전을 비롯해 DS 액티브 스캔 서스펜션, DS 나이트비전, 포칼®(FOCAL®)의 일렉트라 하이파이 시스템 등 폭넓은 첨단기술을 탑재해 경쟁력을 높였다. 또한 1열 통풍 및 마사지시트를 더함으로써 상품성도 강화했다.

2.0리터 BlueHDi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177마력과 최대토크 40.8kg.m를 발휘한다. 펄 크리스탈, 잉크 블루, 플래티넘 그레이, 네라 블랙 등 총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국내에는 30대 한정 판매된다.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은 그랜드시크 오페라 인스퍼레이션 단일트림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625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분 미적용가).

송승철 DS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고유의 아름다움을 갖는 예술품처럼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은 정교한 디테일과 첨단기술의 조화를 통해 대체불가한 가치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과 고객 프로그램을 통해 DS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알려나감으로써 시장 경쟁력을 보다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2월 내 DS 스토어를 방문해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해 루브르에디션 '오 트리쁠' 향수를 제공한다. 또한 2월 15일까지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모나리자 직소 퍼즐을, 3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