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새 등산화 체험평가자 30명 모집 
블랙야크, 새 등산화 체험평가자 30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달간 야크343 필드테스트 사진·영상 제작 임무, 17일까지 신청 접수
블랙야크의 새 등산화 '야크343' 체험평가자 모집 포스터 (사진=비와이엔블랙야크) 
블랙야크의 새 등산화 '야크343' 체험평가자 모집 포스터 (사진=비와이엔블랙야크)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새 등산화 '야크343'을 미리 신어볼 체험평가자(필드테스터) 30명을 모집한다. 야크343에 대해 10일 비와이엔블랙야크는 "산행 시 효과적인 에너지 사용에 도움을 줄 독창적 기술이 적용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비와이엔블랙야크에 따르면, 체험평가자 참여 신청은 블랙야크 홈페이지 등에서 오는 17일까지 접수한다. 선발된 이들은 직접 야크343을 신고 등산한 경험을 사진과 영상으로 만들어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는 임무를 개별적으로 맡게 된다. 

게시물에 따라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챙길 수 있다. 평가 종료 뒤 우수 게시물을 뽑아 시상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홈페이지와 공식 SNS, BAC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랙야크 쪽은 "야심차게 출시하는 등산화를 누구보다 먼저 체험하고 그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이번 모집을 준비했다. 지속 가능 산행에 필요한 독창적 에너지 사용 기술을 적용한 야크343 의미는 정식 출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