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주말 장보기 '푸드플렉스' 공개
이베이코리아, 주말 장보기 '푸드플렉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옥션을 통해 선보이는 주말 장보기 서비스 '푸드플렉스' 홍보 포스터. (사진=이베이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온라인쇼핑몰 옥션을 통해 주말 장보기 서비스 푸드플렉스를 공개했다.

8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푸드플렉스는 최근 온라인 장보기 수요가 급증해 기획한 서비스로 가공식품, 가정간편식, 건강식품 등의 부문에서 인기 상품을 선별해 선보인다. 매주 금, 토, 일요일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0일까지는 대용량 가성비식품과 신선식품, 간편식·밀키트, 커피·디저트, 건강식품 등을 특가 판매한다. 아임닭, 경성명과, 프레시지, 신세계푸드, 순수식품, 얌테이블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제철 과일, 도시락, 수제케이크, 닭가슴살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미국산 냉동 프리미엄 바로구이 차돌양지, 미소킹 찰 핫도그, 탐앤탐스 카페라테 스틱커피, 헬스브로 간에 좋은 밀크씨슬, 천지양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 등이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20% 중복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김은신 옥션 마트뷰티실 실장은 "소비자의 온라인 먹거리 구매 경향을 분석해 다양하고 질 좋은 식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매주 주말 선보인다"며 "푸드플렉스가 집콕 시대 소비자들의 먹거리 걱정을 해결할 인기 코너로 자리 잡게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