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
이랜드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관서 5종 출시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 중 '트위드 퀼팅 재킷'(왼쪽)과 '롱 퀼팅 재킷' (사진=이랜드)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 중 '트위드 퀼팅 재킷'(왼쪽)과 '롱 퀼팅 재킷' (사진=이랜드)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이랜드가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의 신상품 '퍼스널 퀼팅 컬렉션'을 출시한다. 7일 이랜드에 따르면, 오는 11일 출시될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은 '트위드 퀼팅 재킷'과 '리버서블 재킷', '퀼팅 베스트', '구스다운 퀼팅 재킷', '롱 퀼팅 재킷' 등 5종으로 이뤄졌다. 

퀼팅 재킷은 기본적으로 단정하지만 이번 컬렉션은 제각각 로엠의 독특한 점을 살렸다. 트위드 퀼팅 재킷은 낭만적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고, 구스다운 퀼팅 재킷은 혁대(벨트)와 깃(칼라)을 뗐다 붙일 수 있다.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은 11일 로엠 공식 온라인쇼핑몰과 네이버 브랜드관에 출시된다. 이랜드는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과 온라인 쇼핑 지원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출시 당일 구매자 50명, 30명, 20명은 각각 선착순 방식으로 쇼핑 지원금 5만원, 3만원, 1만원을 받는다. 

이랜드 로엠 쪽은 "나에게 딱 맞는 퍼스널 컬러를 찾듯이 퀼팅 아이템을 찾을 수 있도록 이번 컬렉션을 준비했다"면서 "퀼팅 재킷은 클래식한 아이템이지만 로엠만의 감성 디테일을 추가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링에 활기를 넣어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