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사조대림 '대림선 0.6 순만두'
[신상품] 사조대림 '대림선 0.6 순만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콩비지·두부·채소 담아 부드러운 식감···0.6㎜ 피 사용하고 비건 인증
비건 인증 기준을 통과한 '대림선 0.6 순만두' (사진=사조대림) 
비건 인증 기준을 통과한 '대림선 0.6 순만두' (사진=사조대림)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채식주의자를 겨냥해 비건 인증을 받은 '대림선 0.6 순만두'를 새로 선보인다. 이 만두에 대해 6일 사조대림은 "구수한 콩비지와 양파, 당근, 양배추, 대파 등 4가지 채소를 가득 담아 풍부한 맛과 향,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라고 소개했다. 

사조대림에 따르면, 0.6㎜ 두께 피를 사용한 대림선 0.6 순만두는 소를 구성하는 채소 함량이 40% 이상이고, 고기 대신 순식물성 단백질로 만들었다. 프라이팬에 굽거나 찜통에서 찔 수 있고, 에어프라이어로 8분간 조리하면 맛이 색다르다. 

대림선 0.6 순만두에 앞서 지난 4월 사조대림은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인증 받은 '대림선 0.6 채담만두'를 선보이며 채식주의자용 제품에 힘을 쏟는다. 대림선 0.6 순만두 역시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인증 받은 제품이다. 

홍종현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은 "위생관리, 품질·생산관리, 교차오염방지, 원재료관리, 동물실험 현장조사 등 엄격한 비건 인증 기준을 통과한 대림선 0.6 순만두를 선보이게 됐으며, 앞으로 더 맛있고 건강한 채식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