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한국허벌라이프 '설프라이즈'
[이벤트] 한국허벌라이프 '설프라이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관심 높은 만큼 엄선 제품" 넣은 선물세트 15종 제안
한국허벌라이프 '설프라이즈' 행사 포스터 (사진=한국허벌라이프) 
한국허벌라이프 '설프라이즈' 행사 포스터 (사진=한국허벌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한국허벌라이프가 '설프라이즈' 행사를 열어 설 선물세트 15종을 제안한다. 6일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만큼 엄선된 제품들로 이번 선물세트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에 따르면, 이번 설을 겨냥해 △건강한 한끼 식사 보름 선물세트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세트 △힘찬 시작, 활력 증진 선물세트 △우리 부모님 뼈 건강 선물세트 △동안 피부를 위한 허벌 케어세트 등을 준비했다. 

건강한 한끼 식사 보름 선물세트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이 들어있는 식사대용식을 1회분씩 포장한 '포뮬라(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15포와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15포를 중심으로 만들었다.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세트는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를 주성분으로 배합한 '트리플 헬스 드링크' 10병을 담았다. 

힘찬 시작, 활력 증진 선물세트는 비타민B군 7종과 비타민C를 포함한 발포정 멀티비타민인 '허벌라이프 리프트오프' 오렌지맛과 레몬라임맛을 동시에 먹을 수 있다. 우리 부모님 뼈 건강 선물세트는 '칼슘 플러스 비타민D'와 '포뮬라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가 담겼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가까이 있어도 만나기 어려운 최근, 정성과 건강을 담은 허벌라이프 선물세트로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을 나누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올해 역시 많은 소비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지속 마련할 예정"이라고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