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 기사단명 선점 시작
엔픽셀,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 기사단명 선점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픽셀
사진=엔픽셀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픽셀은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랑사가'의 기사단명 선점을 7일부터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7일 오후 12시부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 에스프로젠, 이스마엘, 라그나데아, 잉그리드, 아이샤, 실바노, 사마엘, 테오도라로 구성된 8개의 서버 중 원하는 서버를 선택하고 기사단명을 등록할 수 있으며 서버 별 최대 수용 인원이 초과되면 마감된다. 

그랑사가는 이용자 밀집도를 높이고 MMORPG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여러 대의 서버를 묶은 서버군(월드)을 8개 선보인다. 기존 서버 당 수용 인원의 몇 배에 해당하는 규모의 서버군을 통해 많은 이용자들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7일 오후 12시부터 19일까지 기사단명 선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사단명 선점에 참여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에디션, 구글 기프트카드와 같은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엔픽셀은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구독자 대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4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에어팟 프로와 같은 경품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