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대학생 전용 IT 쇼핑몰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선봬
삼성전자, 대학생 전용 IT 쇼핑몰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웨어러블·태블릿·노트PC 등 연 1회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삼성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사진=삼성전자)
삼성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삼성전자가 대학생·대학원생 갤럭시 팬들이 다양한 갤럭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는 만 18세에서 29세 사이의 대학생·대학원생을 위한 모바일·IT 전용 온라인 쇼핑몰로 재학 중인 학교 메일 계정 인증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는 스마트폰부터 웨어러블, 태블릿, 노트PC, 프린터 등 뛰어난 연결성을 통해 더욱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대학 생활을 지원하는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 Z플립 5G', '갤럭시 노트20' 등 스마트폰,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웨어러블 기기, '갤럭시 북 플렉스2', '갤럭시 북 이온2' 등 노트PC와 태블릿, 프린터, 모바일 액세서리 등 총 56종의 제품을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비교해 약 10~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각 품목별 구매 횟수는 연 1회로 제한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통한 판매 제품을 지속 확대해 갈 예정이다.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는 현재 국내 대학·대학원 재학생뿐 아니라 입학 예정 혹은 해외 대학에 재학 중인 경우, 29세 이상의 대학생인 경우에도 증빙서류 제출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더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생 친구에게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소개와 함께 가입을 추천하면 추천인 ID 입력 횟수에 따라 N포인트, 전기자전거, 게임기,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근 학습과 자기 계발은 물론 문화 생활까지 모두 모바일로 즐기는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갤럭시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통해 대학생 고객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며 맞춤형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