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김태오 DGB금융 회장 "올해 경영목표는 뉴노멀, 뉴뱅크"
[신년사] 김태오 DGB금융 회장 "올해 경영목표는 뉴노멀, 뉴뱅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오 DGB금융 회장 (사진=DGB금융그룹)
김태오 DGB금융 회장 (사진=DGB금융그룹)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은 4일 시무식에서 "그룹 임직원들의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인 핵심 가치를 '고객우선', '성과중심', '주인의식'으로 정하고 그룹 전임직원들이 핵심가치를 통해 그룹의 미션을 적극적으로 실현해나가자"고 말했다.

DGB금융그룹의 중기 비전은 '미래로 도약하는 스마트 금융그룹'으로 선포하고 5대 전략 방향성을 제시했다. △그룹 포트폴리오 다각화(Strengthen Portfolio) △효율성 기반 수익 극대화(Maximize Efficiency) △디지털전환 추진 가속화(Accelerate DT) △아세안 Second Home 구축(Road to ASEAN ) △신뢰 받는 그룹(Trusted Partner) 등 5가지를 확고한 실행의지로 추진한다는 목표다.

시무식에 참석한 임성훈 DGB대구은행 은행장도 "2021년 경영목표는 '뉴노멀(New Normal), 뉴뱅크(New Bank)'로 비대면 환경 및 코로나와의 동행이라는 새로운 기준 아래 새로운 은행이 되어야 한다"는 의미를 제시하며 "총자산 71조원, 당기순이익 2700억원을 재무목표로 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열린 시무식에는 김태오 회장을 비롯해 임성훈 DGB대구은행장, 김경규 하이투자 대표이사, 김성한 DGB생명 대표이사, 서정동 DGB캐피탈 대표이사, 박정홍 DGB자산운용 대표이사, 소근 DGB유페이 대표이사, 김상근 DGB데이터시스템 대표이사, 박대면 DGB신용정보 대표이사 등 계열사 대표들이 참석해 신년인사 및 포부를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