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박성하 SK㈜ C&C 대표 "3~4년 내 기업가치 3배"
[신년사] 박성하 SK㈜ C&C 대표 "3~4년 내 기업가치 3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하 SK㈜ C&C 대표이사 사장. (사진=SK㈜ C&C)
박성하 SK㈜ C&C 대표이사 사장. (사진=SK㈜ C&C)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박성하 SK㈜ C&C 대표이사 사장이 3~4년 내 회사의 기업가치를 3배 이상으로 높이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4일 박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올해 우리 회사는 고객과 사회의 디지털 혁신을 이끄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로의 변화에 대한 그룹 내·외 이해관계자들의 신뢰를 확보할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 

이를 위해 박 대표는 3가지를 중점적으로 실행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그는 "디지털 자산 기반의 비즈니스 모델 혁신을 통해 3~4년 내에 회사의 기업가치를 현재의 3배 이상으로 높이겠다"며 "플랫폼, 버티컬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업모델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과 함께 멀티 클라우드 기반 MSP 사업으로의 전환도 보다 가속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수준을 고도화해 고객과 사회의 ESG 추진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전략도 발표했다. 박 대표는  "내부적으로는 RE100 추진전략과 연계한 글로벌 인증 강화 활동들을 집중적으로 실행하고, 환경·안전, 보건·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디지털 사업을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구성원의 주도적 역할을 더 강화하는 방향으로 기업문화를 변화시켜 가겠다고도 덧붙였다. 그는 "일하는 방식을 비즈니스 모델 전환과 연계해 새롭게 디자인하고, 개인별 커리어를 고려한 육성 프로그램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박 대표는 "회사 내 다양한 역량을 한 방향으로 결집시키기 위해 보다 긴밀한 소통을 통해 전 조직이 '원팀'으로 실행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