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오브제컬렉션, CES 2021서 해외 첫 선
LG 오브제컬렉션, CES 2021서 해외 첫 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기간 중 온라인 체험 사이트 운영
LG전자가 11일(미국 현지시간)에 개막하는 CES 2021을 통해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 온라인 체험 사이트를 운영한다. (사진 왼쪽부터) LG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1도어 컨버터블 냉장고. (사진=LG전자)
LG전자가 11일(미국 현지시간)에 개막하는 CES 2021을 통해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 온라인 체험 사이트를 운영한다. (왼쪽부터) LG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1도어 컨버터블 냉장고.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LG전자가 11일(미국 현지시간)에 개막하는 CES 2021을 통해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LG전자는 집 전체의 공간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LG 오브제컬렉션의 가치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온라인 체험 사이트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LG 오브제컬렉션은 주방, 거실, 세탁실 등 집안 곳곳에서 사용하는 여러 가전들을 조화롭고 일체감 있는 디자인으로 구현해 제품을 더할수록 집안의 인테리어를 완성해준다.

LG전자는 국내에서 인기몰이 중인 LG 오브제컬렉션을 해외시장에도 올해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LG 오브제컬렉션은 집안 전체의 인테리어 톤과 조화를 이루도록 고객들이 다양한 재질과 색상을 직접 조합할 수 있다.

소재도 프리미엄 가구에 주로 쓰이는 페닉스를 비롯해 스테인리스, 글라스, 메탈 등 다양한 재질을 선정했다.

또 LG 오브제컬렉션은 살균, 탈취, 세척, 의류의 주름 완화 등에 효과가 뛰어난 트루스팀, 냉장고 문을 열지 않고도 보관중인 음식물의 종류와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등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화된 기술은 그대로 계승했다.

LG전자는 지난해 10월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빌트인 타입 냉장고, 김치 냉장고, 1도어 냉장·냉동·김치 컨버터블 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정수기, 워시타워, 스타일러 등 생활가전 전반에 걸쳐 LG 오브제컬렉션 신제품 11종을 출시했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장 부사장은 "LG 오브제컬렉션이 해외 고객들에게도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