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강릉자이 파인베뉴 견본주택 오픈
GS건설, 강릉자이 파인베뉴 견본주택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자이 파인베뉴 단지 배치도. (사진=GS건설)
강릉자이 파인베뉴 단지 배치도. (사진=GS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GS건설은 강원도 강릉시 내곡동 일대에 들어서는 강릉자이 파인베뉴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강릉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이(Xi) 아파트인 강릉자이 파인베뉴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7층, 11개 동, 전용면적 74~135㎡, 총 918가구로 조성된다.

단지에서 약 2km 거리에 KTX 강릉역이 위치해 있어, 서울까지 약 1시간4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강릉IC와 연결되는 7번 국도와 35번 국도가 단지 인근에 있어 차량을 통해 강릉시내 와 타지역으로 이동을 수월하다. 특히, 단지 출입구가 강릉 시내를 관통하는 7번 국도(고성~부산)와 직접 연결될 예정으로 교통환경이 개선될 전망이다.

근처에 생활 인프라도 구축돼 있다. 홈플러스, 롯데하이마트, 강릉농산물도매시장, 강릉의료원, 내곡동 주민센터, 강릉시청, 강릉버스터미널 등 생활 인프라가 2km 이내에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강릉 최초로 적용되는 사우나와 입주민의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연습장 등을 비롯해 취미와 문화생활을 위한 카페테리아, 작은도서관, 맘스스테이션, 티하우스, 게스트하우스 등 고급 커뮤니티시설로 채워진다

단지가 비규제지역 민간택지에 공급되는 만큼 청약 접수 요건이 완만하다.

오프라인 견본주택과 사이버 견본주택을 동시 오픈한다. 오프라인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강릉시 교동 341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4년 1월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다음달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19일이다. 

강릉자이 파인베뉴 동호수 배치도. (사진=GS건설)
강릉자이 파인베뉴 동호수 배치도. (사진=GS건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