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랜드 '2020 스파오 프렌즈 어워즈'
[이벤트] 이랜드 '2020 스파오 프렌즈 어워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가장 좋았던 협업 상품 투표 결과 24일 0시 공개
'2020 스파오 프렌즈 어워즈' 포스터 (사진=이랜드)
'2020 스파오 프렌즈 어워즈' 포스터 (사진=이랜드)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이랜드가 '2020 스파오 프렌즈 어워즈'를 열어 제조·유통 일괄형 패션(SPA) 브랜드와 궁합이 맞았던 협업 상품을 가려낸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23일 이랜드는 소비자 투표와 스파오 공식 온라인쇼핑몰(스파오닷컴) 판매 데이터 등을 토대로 1년 동안 스파오 협업 상품 중 10개 부문 수상자를 결정한다고 밝혔다. 

이랜드에 따르면, 올해 스파오 협업 상품은 20가지가 넘는다. 스파오 프렌즈 어워즈를 통해 △올해의 콜라보상 △상상그이상 △손민수상 △조기퇴근상 △경이로운소문상 등을 뽑는다. 재미있는 뜻을 담아 상 이름을 정한 게 눈에 띈다. 

소비자 투표는 브랜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설문 링크에서 23일까지 치르고, 그 결과를 24일 0시 스파오닷컴에 공개한다. 투표 참가자들에겐 스파오닷컴에서 쓸 수 있는 5%와 10% 할인쿠폰을 각각 1장씩 준다. 올해의 콜라보상을 맞힌 소비자 중 1명은 1년 내내 사용 가능한 50만 상당 스파오 쿠폰 묶음을 받는다. 

24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스파오 프렌즈 어워즈 기획전도 연다. 기획전에선 부문별 수상 상품을 할인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랜드 쪽은 "스파오하면 협업이 떠오를 정도지만 시간이 지나가면 잊혀지는 것이 아쉬웠다. 매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협업을 기념해 소비자들께 즐거움을 주고 싶은 마음으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