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아트워크 이미지 공개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아트워크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2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공식 티저 사이트에 신규 아트워크 이미지와 세계관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총 10종의 신규 아트워크는 북유럽 신화 세계관의 주요 신들인 '토르', '로키' 등의 모습과 기괴하고 압도적인 몬스터의 모습을 담아 제작됐다.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오딘이 보여줄 방대한 스토리와 웅장하고 거대한 스케일을 보여준다.

또한 북유럽 신화에서 세계가 만들어진 직후 오딘이 창조했다고 알려진 세계수 '위그드라실'을 기반으로 한 세계관을 소개했다. 위그드라실의 가지는 '미드가르드', '요툰하임' 등의 대륙으로 뻗어 있고, 신들의 세계인 '아스가르드'와 인간의 대륙인 '미드가르드'는 무지개다리인 '비프로스트'로 연결돼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끝 없는 '공허의 공간'인 '긴눙가가프'의 시대부터 최초의 신 오딘의 탄생과 예견된 종말 '라그나로크'의 이야기를 담은 메인 스토리를 함께 공개해 북유럽 신화 세계관에 기반한 거대한 전쟁의 서막을 예견했다.

모바일과 PC 온라인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개발 중인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콘솔 게임에서 주로 사용하는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함께 사용해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바탕으로 한 MMORPG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