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케이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서비스' 등 혁신성 및 고객 중심 활동 호평
(사진= 케이카)
(사진= 케이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K Car(케이카)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중고차 유통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브랜드에 대한 기초 조사와 소비자 조사,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를 통해 2021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소비자 조사에는 24만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해 역대 최다 투표 참여 기록을 갱신했다. 

올해는 GS자이, LG 트롬, 정관장, 하이트 진로 등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함께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케이카는 20년 업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직영중고차의 브랜드 가치와 업계 선도적인 서비스 개발, 시장 혁신을 위한 다양한 소비자 중심 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으며 국내 주요 중고차 업체 6개 중 1위를 차지했다. 

올해는 비대면 중고차 구매 서비스 '내차사기 홈서비스'의 편의를 한층 강화한 점이 주목 받았다.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로 차를 배송해주고 3일 내 환불을 보장해준다. 11월까지 누적 내차사기 홈서비스 이용 고객 비중 34.6%를 달성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특히 지난 3월 업계 최초로 소비자가 셀프로 결제하는 '맞춤형 즉시결제' 시스템을 선보이면서 구매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이를 통해 온라인에서 24시간 현금, 카드, 할부 이용을 위한 대출 심사 및 승인까지 한 번에 가능해졌다.  

정인국 K카 대표는 "브랜드 신뢰도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자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발로 뛰어온 시간이 인정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직영중고차 기업으로서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직영중고차와 서비스를 제공함과 더불어 시장 혁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