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2020 고객관리 우수FC' 시상식
오렌지라이프, '2020 고객관리 우수FC' 시상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을 수상한 오렌지라이프 신문로지점 이기종 FC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오렌지라이프)
대상을 수상한 오렌지라이프 신문로지점 이기종 FC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오렌지라이프)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오렌지라이프는 올해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FC(재정 컨설턴트)를 위한 '2020 고객관리 우수FC'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수상자들의 소속 지점에서 각각 열렸다.

우수FC 선발은 11월 2일부터 20일까지 자사의 비대면 소통 플랫폼인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을 활용해 온라인 설문으로 진행됐다. 2만여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고객과의 만남이 어려웠던 상황에서도 전체 FC의 64%가 고객들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개인부문은 대상을 포함해 총 4명, 단체부문은 최우수지점과 최우수팀 2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작성한 칭찬글을 담은 액자가 수여됐다.

김태환 오렌지라이프 부사장은 "FC는 고객과 삶의 여정을 함께 해야 하는 직업인 만큼 어떤 상황에서도 고객과 연결돼 약속된 보험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던 FC와 이 같은 노력을 존중해주는 고객 간의 긴밀한 관계를 이번에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