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銀, 중구 을지로로 본사 이전···"제2의 도약"
JT친애저축銀, 중구 을지로로 본사 이전···"제2의 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친애저축은행 본사가 이전한 파인에비뉴 빌딩 외관. (사진=JT친애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JT친애저축은행은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에서 중구 을지로 파인에비뉴 빌딩으로 본사 사무실을 이전하고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진행된 기념식은 비대면으로 개최됐으며, 박윤호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를 비롯한 소수의 임원만 참석해 테이프 컷팅식과 기념사 등을 진행했다.

JT친애저축은행의 본사 이전은 지난 2012년 한국 진출 이후 처음이다. 이전에 따라 채권관리본부, 정보전략본부, 심사본부 등 본사에서 근무 중인 29개 부서가 을지로 파인에비뉴 빌딩 B동 15~17층으로 옮겨가게 됐다. 단, 테헤란로의 선릉지점은 기존대로 이용 가능하다.

JT친애저축은행은 이번 이전을 통해 다양한 금융회사가 밀집한 서울의 주요 업무지구인 을지로에 거점을 확보함으로써 양질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업무 환경 개선을 통해 임직원의 복지 수준과 근로 의욕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윤호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는 "본사 이전으로 사내 분위기를 쇄신하고 업계 선도 이미지를 확고히 하는 등 대표 서민금융사로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 강화와 공정경영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