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연말 맞이 '헬로tv' VOD 프로모션
LG헬로비전, 연말 맞이 '헬로tv' VOD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영화 VOD 구매 시 헬로tv 코인으로 50% 환급
LG헬로비전 모델들이 헬로tv VOD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모델들이 헬로tv VOD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헬로비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헬로비전이 자사 케이블TV 서비스인 헬로tv에서 연말 맞이 주문형비디오(VO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이달 말일까지 최신·인기 영화 VOD 구매 금액의 50%를 헬로tv 코인으로 되돌려준다. '백두산', '정직한 후보', '시동' 등 올해 헬로tv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영화 30 편과 '도굴', '담보', '삼진그룹 영어 토익반','테넷' 등 최신 프리미엄 영화 15편, 총 45편의 VOD가 이벤트 대상이다.

또한 인기 VOD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선물한다. 코인 환급 영화 45 편을 비롯해 '미스터트롯', '부부의 세계', '이태원 클라쓰', '놀면 뭐하니' 등 인기 방송 30 편의 VOD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12 프로(1명) △애플워치 6(3명) △에어팟 프로(5명) △스타벅스·편의점 기프티콘(1100명)을 증정한다.

키즈 콘텐츠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슈퍼키즈 무제한 이용권 월정액 상품을 기존 9900원에서 90% 할인한 990원(부가세 별도)에 제공한다. 슈퍼키즈는 아이들나라 속 키즈 카테고리를 비롯해 디즈니, EBS 키즈 등 유명 키즈 콘텐츠 VOD를 추가 요금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임준현 LG헬로비전 컨슈머사업담당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연말 집콕을 선택한 헬로tv 고객들을 격려하기 위해 VOD 할인과 다양한 경품 제공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헬로tv와 함께 특별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