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신규 TV 광고 캠페인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신규 TV 광고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가치 집중한 '매트리스 케어' 및 '탑퍼 교체' 2편 공개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TV 광고 캠페인 (사진=코웨이)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TV 광고 캠페인 (사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코웨이는 21일부터 '슬립케어 매트리스 TV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신규 TV 광고는 2편으로 구성되며 '당신의 침대는 업데이트 되나요?'를 메인 카피로 해 코웨이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인 '매트리스 케어서비스'와 '탑퍼 교체'의 필요성 및 가치를 직관적인 상황 연출과 강력한 문구로 전달한다.

'케어서비스 편'에서는 일상생활에서 매트리스가 오염되는 실제 상황들과 매트리스 속 진드기, 곰팡이 각질 등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케어서비스가 필요한 이유를 부각시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높였다. 코웨이만의 매트리스 전문케어서비스는 4개월마다 전문장비를 활용해 오염도 측정부터 UV 살균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언제나 새 침대처럼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탑퍼 교체 편'에서는 몸에 직접 닿는 부분인 탑퍼 부분의 마모, 변형 사례들을 통해 탑퍼 교체 필요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면서 주목도를 향상시켰다. 또 탑퍼 종류와 교체 횟수 등 다양한 옵션 별로 선택할 수 있는 코웨이만의 탑퍼 무상 교체 내용을 알기 쉽게 표현해 소비자 이해도를 높였다.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는 약정 기간 내 1~3회 탑퍼를 무상으로 교체해주기 때문에 내 체형에 맞는 맞춤 탑퍼를 언제나 쾌적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코웨이는 이번 TV 광고와 더불어 다양한 고객 확보를 위한 디지털 광고도 함께 진행한다. 유튜브, 온라인, IPTV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광고는 소비자 관점에서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좀 더 알기 쉽고 명확하게 전달해 소비자들의 공감대 확보 및 자사의 특장점을 알리는 데 주력했다"며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에서 편안하게 힐링 할 수 있도록 건강한 수면 환경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지난 10년 동안 타사와 차별화된 케어서비스와 탑퍼 무상교체를 앞세워 고객 사랑을 받아온 매트리스 사업을 더욱 본격화하는 의미로 신규 BI인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를 최근 발표했다. 신규 BI는 이번 TV 광고부터 적용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