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일동후디스 '시니어맘 응원'
[이벤트] 일동후디스 '시니어맘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27일 인스타그램에 감사인사 남긴 100명 뽑아 단백질보충제 선물
'시니어맘 응원' 이벤트 포스터 (사진=일동후디스)
'시니어맘 응원' 이벤트 포스터 (사진=일동후디스)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식품기업 일동후디스가 18일부터 27일까지 '시니어맘 응원' 이벤트를 열어 손자를 돌보는 조부모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맞벌이 가정에서 믿을 수 있는 부모님에게 아이를 맡기는 사례가 늘었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조부모의 손자 돌봄이 더욱 늘어난 실정이다. 지난 4월 고용노동부 조사 결과, 휴교 등으로 인한 자녀 돌봄을 어떻게 하느냐는 물음에 '조부모·친척이 대신 돌본다'는 응답이 42.6%로 가장 많았다. 

이런 추세에 맞춰 준비한 이번 이벤트엔 아이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자녀를 돌봐주는 부모님한테 감사 인사를 댓글로 남긴 응모자 중 100명을 뽑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을
준다.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해 영양·기능 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 비율을 6대 4로 맞추고 사람 몸 안에서 만들어지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 류신(2000㎎)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콜라겐을 넣어 만들었다. 아연,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등 8대 기능성 영양소도 들어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