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크리스마스케이크 30% 할인 '라방'
CJ푸드빌, 뚜레쥬르 크리스마스케이크 30% 할인 '라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낮 모바일앱·인스타그램서···아이폰 12 프로·애플워치 경품 이벤트도
뚜레쥬르 크리스마스케이크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 크리스마스케이크 (사진=CJ푸드빌)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CJ푸드빌이 라이브 커머스 방송(라방)을 통해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30% 할인 판매한다. 18일 CJ푸드빌은 이 라방에 대해 오는 21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CJ 원(ON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CJ올리브네트웍스의 통합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라이브라떼, 뚜레쥬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CJ푸드빌에 따르면, 21일 라방에선 뚜레쥬르 상품 전문가와 쇼호스트가 '행복이 꽃 피는 크리스마스'란 주제에 맞춰 삽화가 나난(강민정)과 협업한 '나난X바닐라베리 위시 리스', '나난X초코 얼그레이 노르웨이 숲' 등을 선보인다. 라방 중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해당 제품 가격을 30% 깎아준다. 

구매자를 상대로 아이폰 12 프로(1명)와 애플워치 SE(2명), 나난 작가 친필 사인 리스(20명)를 챙길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연다. 참여하려면 구매 인증사진을 뚜레쥬르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려야 한다. 댓글 참여자 중 50명에겐 뚜레쥬르 5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CJ 원 모바일 앱에서도 포인트 지급 이벤트가 열린다. 

뚜레쥬르 쪽은 "지난달 라방에서 수능 응원 제품을 선보였는데, 3000명 이상 시청자가 접속하고 해당 제품이 완판되는 등 기대 이상 호응을 얻으며 가능성을 확인했다"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