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그룹 승진자 비대면 교육 진행
유진그룹, 그룹 승진자 비대면 교육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화상교육으로 승진자 과정 교육에 참가하는 유진그룹 직원들.(사진=유진그룹)
비대면 화상교육으로 승진자 과정 교육에 참가하는 유진그룹 직원들.(사진=유진그룹)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유진그룹은 유진기업, 동양, 한일합섬, 유진홈센터, 한국통운, 유진IT서비스, 사무국 등 올해 승진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23일까지 '비대면 그룹 승진자 교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재택근무와 비대면회의 등 일하는 방식의 변화가 가속화됨에 따라 기존 오프라인 교육을 대체할 새로운 학습방법을 모색하며 도입됐다.

집중력이 떨어질 수 있는 온라인 교육의 단점을 보완하고 대면교육의 장점을 살리기 위해 강사와 학습자가 실시간 화상채널을 통해 조별토론과 발표 등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했다.

승진자 교육 대상자들은 이틀에 걸쳐 각 직급에 따른 새로운 역할을 인식하고 효과적으로 역할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수강하게 된다.

이지원 유진그룹 인사팀 차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재택근무 등의 확산으로 직원들의 비대면 교육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며 "시대 흐름에 맞춰 최적화된 디지털 교육과정 개발을 통해 미래역량 확보와 인재육성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