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심야 드라이브스루' 메뉴 개발
롯데호텔서울 '심야 드라이브스루' 메뉴 개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서울에서 선보인 드라이브 스루 메뉴 '더 나잇 플렉스'. (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 서울에서 선보인 심야 드라이브 스루 메뉴 '더 나잇 플렉스'. (사진=호텔롯데)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롯데호텔서울이 심야 드라이브스루 메뉴인 '더 나잇 플렉스'를 선보였다.

16일 호텔롯데에 따르면 더 나잇 플렉스는 오후 9시부터 이튿날 오전 5시까지 운영한다. 인원 구성에 맞춰 3가지 유형으로 이뤄졌다.

싱글 플래터는 안심 스테이크 샐러드, 모둠치즈, 카프레제로 구성됐다. 커플 플래터는 안심 스테이크 샐러드, 모둠치즈, 살라미, 훈제연어가 포함됐다. 소모임에 어울리는 패밀리 플래터는 A, B 유형으로 나눠 선보인다. 패밀리 플래터 A는 안심 스테이크 샐러드, 모둠치즈, 살라미, 기타 사이드 메뉴 등으로 구성됐으며 패밀리 플래터 B는 A유형에서 안심 스테이크 샐러드 양을 줄이고 양갈비 3쪽을 추가했다. 이외에도 DV까테나 말벡, 럭스 까바 등 와인 제품도 선보인다.

이번 메뉴는 롯데호텔 서울 전용 상품으로 수령 2시간 전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1층 드라이브 스루 픽업 존에서 받아볼 수 있다. 유료 배달 서비스를 비롯해 롯데호텔 서울 투숙 시 룸서비스로도 이용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