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銀, 올원뱅크서 아이폰 교통카드 등 서비스 선봬
NH농협銀, 올원뱅크서 아이폰 교통카드 등 서비스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생활금융 특화 신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기존 NFC결제기능을 활용할 수 없었던 아이폰 이용 고객들을 위해 아이폰 NFC 스티커를 도입, 교통카드 기능 및 편의점 등의 가맹점에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아이폰 교통카드 서비스를 출시했다. 스티커는 발급시 실물로 배송되며, 올원뱅크에서 충전·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8 이상 모델부터 사용 가능하다.

입출금 알림 서비스도 도입했다. 고객이 원하는 계좌에 알림 서비스 신청·변경·해지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고, 급여·결제·자동이체 등 거래 유형에 따라 올원뱅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추천한다.

또 올원뱅크에서 출석체크, 송금, 상품가입 등의 콘텐츠를 이용하면 적립되는 올원캔디 활용 '올리 키우기'도 출시했다. 고객은 앱(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캐릭터를 성체까지 성장시키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종찬 농협은행 올원뱅크센터Cell 리더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자 신규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올원뱅크를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