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만 시장 첫 공개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만 시장 첫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만 현지 타이틀 '오딘: 신반(奥丁: 神叛)'으로 서비스 예정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만 버전 BI.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만 버전 BI. (사진=카카오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대만 시장 공략에 시동을 건다.

카카오게임즈는 8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대만 현지 서비스명을 결정하고,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오딘의 현지 서비스명은 중문으로 '신의 심판' 혹은 '신의 배신'이라는 이중적 의미를 지닌 '오딘: 신반(奥丁: 神叛)'으로 결정됐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대만 공식 티저 사이트와 유튜브 계정을 오픈해, 지난달 19일 지스타 2020에서 선보였던 오딘 관련 게임 정보들을 대거 공개했다.

공식 티저 사이트에서는 게임 내 월드의 정보와 키 비주얼, 메인 슬로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는 공식 트레일러(본편을 축약한 예고) 영상과, 개발진 인터뷰 영상을 통해 오딘의 스케일과 함께, 세계관, 제작 기법 등 상세한 개발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모바일과 PC 온라인에서 동시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랫폼 MMORPG 오딘은 '블레이드'로 유명한 김재영 대표가 설립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첫 작품으로,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국내 및 대만 지역 판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년 국내를 시작으로 대만 지역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