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현대오일뱅크 '프리미엄 멤버십'
[신상품] 현대오일뱅크 '프리미엄 멤버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오일뱅크는 유료 멤버십을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리뉴얼한다. (사진=현대오일뱅크)
현대오일뱅크는 유료 멤버십을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리뉴얼한다. (사진=현대오일뱅크)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현대오일뱅크가 기존 '유료 멤버십'을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리뉴얼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오일뱅크는 지난 8월, 보너스카드 어플리케이션 '블루(BLUE)'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유료 멤버십을 출시한 바 있다. 연회비 3만 원에 무료 세차서비스 8회, 주유쿠폰 3000원 권을 제공해 왔다.

리뉴얼 후 '프리미엄 멤버십' 고객은 현대오일뱅크 직영주유소에서 예약 주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방문할 주유소와 주유 금액을 BLUE 앱에 입력한 후 사전 결제하고 주유소에 도착해 직원에게 예약 내역만 얘기하면 주유서비스가 진행된다.

셀프 주유소에서는 직원과 대면할 필요 없이 미리 예약한 차량번호만 주유기에 입력하면 된다. 리터당 최대 3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기존 신용카드 제휴 혜택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차량관리 서비스도 다양해졌다. 넥센타이어 공식홈페이지인 '넥스트 레벨(NEXT LEVEL)'에서 타이어를 구매하면 특별 할인 가격이 적용되며, 휠 얼라인먼트와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 이용 시에도 각각 1만 원이 할인된다.

제주도 렌트카 이용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직영주유소에서 연료 첨가제 '현대엑스티어 알파'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기존 무료 세차서비스와 주유쿠폰도 그대로 제공된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연회비를 감안하더라도 예약 주유할인과 쿠폰, 무료세차만으로도 최소 연간 5만 원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이라며 "멤버십 고객을 적극 늘리고 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고객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