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중앙회,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1만8000kg 지원
새마을금고중앙회,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1만8000kg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가운데)과 대한적십자사 관계자들이 김장김치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1일 김장김치 1만8000kg(약 90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장김치는 적십자사의 가온 김장나눔 캠페인을 통해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아동, 장애우, 노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새마을금고는 1998년부터 연말연시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기 위해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전개해왔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대면 기부와 봉사활동이 급격히 위축되는 상황을 고려해 '카카오 같이가치'와 연계한 온라인 기부 캠페인도 펼치고 있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취약계층의 겨울나기가 더 어려워졌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12-01 22:27:05
교과서안바뀜.태학.국자감(베이징대),볼로냐.파리대.한국사 성균관(성균관대)은 교과서定說.세계사개념 고대 형성된 세계종교중 하느님을 최고로하는 유교(한나라때 동아시아 세계종교),로마가톨릭(로마제국시대 서유럽의 세계종교.이후 중남미등의 세계종교).불교는 인도의 창조신인 브라만에 항거,부처Monkey가 창조주보다높다하며 세계종교(이후인도는 다시불교배격).



한국사와 세계사의 연계가 옳음.한나라이후 세계종교로 동아시아의 정신적 지주로 자리잡아온 유교전통.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제사(석전)는 성균관으로 분리.최고제사장 지위는 황사손(이원)이 승계.한국의 Royal대는 성균관대. 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윤진한 2020-12-01 22:28:09
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패전국 일본잔재인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학벌이 없으며, 패전국 잔재 奴隸 賤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