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롯데홈쇼핑 '윈터 쇼킹 프라이스'
[이벤트] 롯데홈쇼핑 '윈터 쇼킹 프라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하는 연말 할인행사 '윈터 쇼킹 프라이스' 포스터.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하는 연말 할인행사 '윈터 쇼킹 프라이스' 포스터. (사진=롯데홈쇼핑)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롯데홈쇼핑이 오는 10일까지 겨울 인기 상품을 모아 할인 판매하는 윈터 쇼킹 프라이스 행사를 연다.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준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최근 2개월간 판매 동향을 분석해 인기 상품을 선별했다. 우선 오는 10일까지 조르쥬 레쉬, 폴앤조 등 패션 브랜드부터, 생활·가전 상품까지 최대 54% 할인해 판매한다. 2일에는 패션 프로그램 이수정샵을 통해 프랑스 패션 브랜드 조르쥬 레쉬의 울 블렌드 터틀니트를 17% 할인해 선보인다. 3일 오후 5시40분에는 마마인하우스의 라셀 퍼 극세사 침구를 최대 35% 할인해 판매한다. 오후 9시40분에는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스웨덴 주방 브랜드 스켑슐트의 프라이팬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6일에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겨울 신상품을 판매한다. 지난달 22일 방송에서 주문금액 11억원을 달성한 캐시미어 후드 케이프코트를 비롯해 메탈 골지 니트 등을 최대 25% 할인한다. 이 외에도 GC녹십자 석류콜라겐 등 면역력 개선을 위한 건강식품과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어, 일월 전기요 등 가전제품도 최대 28% 할인해 선보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