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2020 크리스마스 드라이브' 고객 시승행사
재규어랜드로버, '2020 크리스마스 드라이브' 고객 시승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XF, F-PACE,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뉴 디스커버리 등 전 모델 시승 가능
재규어 F-PACE (사진=재규어 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 F-PACE (사진=재규어 랜드로버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고객 시승행사 '2020 재규어 랜드로버 크리스마스 드라이브'를 오는 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 해 동안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함이다.

전국 27개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과 부티크,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된다. 고객들은 재규어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F와 스포츠카 수준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SUV F-PACE, 랜드로버 프리미엄 패밀리 SUV 뉴 디스커버리와 오프로드의 아이콘 올 뉴 디펜더를 포함해 재규어 랜드로버 전 모델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시승행사는 고객이 안전하게 원하는 차량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강화된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엄격히 준수하여 진행된다.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통해 동시간대에 참가 인원이 제한되며 전시장 및 시승차 살균 소독을 매일 수시로 시행된다.

이와 함께, 연말을 맞이하여 합리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재규어 XF와 F-PACE 구매 고객은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랜드로버는 뉴 디스커버리,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구매 시 5년으로 연장된 보증 프로그램과 5년 서비스 플랜을 제공하며, 500만원 현금을 지원하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패밀리 5+5+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시승행사와 함께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재규어 헤리티지 레더 백, 클래식 랜드로버 모델카 등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증정한다. 또한, 당일 신차 계약 및 12월 출고를 완료한 고객에게 구매 차종에 따라 애플워치, 에어팟 프로, 웨지우드 찻잔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