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베이지 골드' 홀리데이 한정판 출시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베이지 골드' 홀리데이 한정판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탁스 '베이지 골드' 홀리데이 한정판 (사진=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베이지 골드' 홀리데이 한정판 (사진= 한국후지필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올인원 카메라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와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미니 링크'의 홀리데이 한정판 '베이지 골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는 즉석카메라에 스마트폰 프린터 기능이 접목된 올인원 카메라다. 255g의 가벼운 무게로 높은 휴대성과 촬영 순간의 음성을 녹음하는 '사운드' 기능으로 2019년 6월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SP 시리즈의 후속작인 '인스탁스 미니 링크'는 프린트 모드와 펀(fun) 모드, 비디오 프린트까지 다양한 기능으로 차세대 스마트폰 프린터로 각광받았다. 두 제품 모두 기존 출고가와 동일한 20만9000원과 14만9000원에 판매된다.  

한국후지필름은 '베이지 골드'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미니 리플레이와 미니 링크의 구매 고객 선착순 1천 명에게 특별한 홀리데이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홀리데이 키트는 크리스마스 카드와 가랜드 6종, 포토프레임 4종 등으로 구성된다. 

홀리데이 키트 증정 혜택은 미니 리플레이와 미니 링크의 한정판 '베이지 골드' 외 기존 컬러 제품 구매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관계자는 "인기가 높은 올인원 카메라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와 '인스탁스 미니 링크'의 홀리데이 한정판을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시즌에 맞춰 홀리데이 키트도 알차게 구성한 만큼 인스탁스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