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스마트 홈 블랙박스 '파인뷰 K3' 예약판매
파인디지털, 스마트 홈 블랙박스 '파인뷰 K3' 예약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파인디지컬)
(사진= 파인디지컬)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파인디지털이 홈 블랙박스 '파인뷰 K3'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최초 해킹 방지 보험 가입을 해 구매 후 1년 간 피해 발생 시 최대 1억5700만원까지 보상이 가능하다.  

홈 블랙박스 '파인뷰 K3'의 가장 큰 특징은 움직임이 감지될 시 팝업으로 알람을 주는 모션 감지, 소리 감지 기능과 더불어 자동으로 최대 355도까지 회전해 촬영하는 AI 모션 트래킹 기능이 탑재된 것이다. 조도가 낮은 야간이나 사각지대 등을 선명하게 기록하는 오토 나이트비전 IR 기능으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또렷한 영상을 남길 수 있다. 

파인뷰 K3는 마이크로SD 카드에 저장된 영상을 지정된 기기에서만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CAS기술을 적용해 영상 보안 문제에 있어서도 안심할 수 있다.

지난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인디지털 공식 홈페이지와 11번가, 스토어팜, 인터파크 등 온라인 쇼핑몰 진행될 예정이며 기간 내에는 정가 대비 최대 53%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기간 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품질 보증 2년의 32GB 삼성 마이크로 SD 카드 증정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