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언택트 결제 할인···새마을금고 '꿀카드'
[신상품] 언택트 결제 할인···새마을금고 '꿀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꿀카드. (사진=새마을금고)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MG새마을금고는 온라인 정기결제와 언택트 결제 할인 캐시백, 해외이용수수료 전액면제 등 혜택을 담은 체크카드 '꿀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꿀카드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최대 2900원 할인, 넷플릭스·유튜브프리미엄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2000원 할인, 음원 스트리밍 1000원 할인, 간편결제·쇼핑·배달애플리케이션(앱) 등 언택트 결제 1000원 할인 등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900원 할인캐시백과 함께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해외 가맹점수수료, 현금인출수수료 면제 등 해외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새마을금고 홈페이지와 모바일, 가까운 영업점에서 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새마을금고는 상품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내년 1월31일까지 꿀카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갤럭시 워치3(1명), 삼성 갤럭시 버즈플라이(9명), 스타벅스 커피쿠폰(500명) 등 총 510명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비대면 결제 확대에 따라 꿀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패턴을 연구해 고객의 편리한 카드생활을 위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