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플레이스테이션5 사전예약 판매 진행
전자랜드, 플레이스테이션5 사전예약 판매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낮 12시 공식 온라인 쇼핑몰서 한정 수량 판매
(이미지=전자랜드)
(이미지=전자랜드)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전자랜드는 오는 4일 낮 12시에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차세대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5(PS5)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올해 집에서 게임을 즐기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콘솔 게임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플레이스테이션5는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에서 7년만에 출시한 신모델로 이미 시중에 물량이 없을 정도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전자랜드는 이번 예약 판매에서 울트라 HD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가 있는 기본 버전은 62만8000원에, 다운로드로 게임을 즐기는 디지털 에디션 제품은 49만8000원에 판매한다. 두 버전 모두 성능은 같으며 디스크 드라이브 유무의 차이만 있다.

전자랜드가 플레이스테이션5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두번째다. 전자랜드가 지난 11월 20일 진행한 플레이스테이션5 1차 사전예약 판매에서는 5분만에 준비 물량을 모두 소진한 바 있다. 이번 2차 사전예약 판매 역시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ID당 1대만 구입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구매에 성공한 고객들에게 12월 24일 이후 제품을 순차적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콘솔 게임기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인기가 높은 제품인만큼 2차 사전예약 판매에서는 더욱 빠른 매진이 예상된다"며 "미리 구매하셔서 최신 게임과 함께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플레이스테이션5 2차 사전예약 판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