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한화손해보험과 '파인뷰 홈 블랙박스 안심보상' MOU
파인디지털, 한화손해보험과 '파인뷰 홈 블랙박스 안심보상' MOU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파인디지털)
(사진= 파인디지털)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파인디지털이 한화손해보험과 '파인뷰 홈 블랙박스 안심보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파인뷰 홈 블랙박스는 파인디지털에서 새롭게 개발하여 판매할 예정인 가정용 CCTV 라인업을 통칭한다. 이번 한화손해보험과의 협약을 통해 파인디지털은 자사의 홈 블랙박스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후 1년간 화재대물배상, 강도 상해, 도난손해, 해킹 실손 보험 적용을 통해 피해 발생할 시 최대 1억 5천 7백만원까지 보상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파인디지털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홈 블랙박스 시장을 개척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윤창 파인디지털 사업본부 상무이사는 "매달 사용료를 지불하는 가정용 월 정액 CCTV 제품을 대신해 이번 업무 협약으로 한번 구매만으로 1년간 보험이 적용되어 소비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고자 한다"라며 "한화손해보험과의 협력으로 홈 블랙박스 시장에서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파인디지털은 자사 최초 홈 블랙박스 '파인뷰 K3'를 출시할 예정이다. 홈 블랙박스 파인뷰 K3는 움직임이 감지되면 최대 355도 회전이 가능해 정확한 모션 트래킹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