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2 '코볼드 라이트'
[신상품] K2 '코볼드 라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풍·투습 기능 소재 가벼운 쇼트패딩···탈부착 가능한 태극기 장식 적용 
아웃도어 브랜드 K2 모델 박서준의 '코볼드 라이트' 화보 (사진=케이투코리아)
아웃도어 브랜드 K2 모델 박서준의 '코볼드 라이트' 화보 (사진=케이투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케이투(K2)코리아가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신제품 '코볼드 라이트'(KOBOLD LITE)를 선보였다. 코볼드 라이트에 대해 27일 K2코리아는 "뛰어난 보온성과 방풍성, 태극기 장식(와펜) 디자인으로 2011년 출시 이래 매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아온 K2 코볼드 시리즈의 가벼운(라이트) 버전"이라고 소개했다.  

K2코리아에 따르면, 코볼드 라이트는 코볼드보다 가볍고 부피감이 크지 않아 일상에서 입기 좋다. 살아있는 동물의 털을 강제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구스 충전재와 방풍·투습 기능을 갖춘 소재를 썼고, 비슬론 방수 지퍼를 달아 생활방수 기능도 뛰어나다. 

코볼드 시리즈의 상징인 탈부착 가능한 태극기 장식(와펜)을 적용했고, 색깔은 세 가지(섀도우 그레이, 다크 블루, 검정)로 출시됐다. 태극기 장식에 독도 문자를 더하고 안감에 독도 사진을 인쇄한 독도 버전도 선보였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장은 "코볼드 라이트는 K2 스테디셀러 코볼드의 스타일과 감성에 가볍고 부피감이 적은 제품"이라며 "코볼드 시리즈 중 스타일이나 활용도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선택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