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김장용품 기획
다이소, 김장용품 기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주방위생용품 포함 50여종 준비
다이소에서 김장철을 겨냥해 준비한 김치통. (사진=아성다이소) 
다이소에서 김장철을 겨냥해 준비한 김치통. (사진=아성다이소)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김장용품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에 대해 27일 ㈜아성다이소는 가정에서 김장할 때 필요한 주방용품과 어린이 주방위생용품 등 50여종을 선보였다고 소개했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을 통해 무채 만들기 좋은 '싱싱채칼', 김장재료를 쉽게 다질 수 있는 '야채다지기', 채썰기뿐 아니라 다지기도 가능한 '다용도 슬라이서', 마늘 다지기용 절구통과 절구공이 등을 살 수 있다. 

김장매트, 위생장갑과 고무장갑, 김치통과 옹기, 어린이용 앞치마와 요리모자도 준비했다. 김치통 크기는 1.5ℓ부터 10ℓ까지여서 김치 종류에 맞춰 보관 가능하다. 옹기 역시 370㎖부터 870㎖까지 크기가 다양해, 양념을 보관하기 좋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11-28 17:29:24
유교문화권의 24절기인 소설(小雪). 양력 2020년 11월 22일(음력 10월 8일)은 소설입니다. 태음태양력의 겨울은 입동이후 소설.대설.동지.소한.대한까지를 겨울로 봅니다.유교 경전 예기는 겨울철인 음력 10월, 11월에 저장하고 쌓아두는것(收藏, 積聚)을 중요하게 언급하는데, 중국은 벼를 저장하면서 술도 만들게 되고, 한국은 수확한 채소나 과일로 김치(김장), 곶감, 무말랭이, 호박오고리등 저장식품을 만드는 전통이 생겨난것으로 판단됩니다. 입동(立冬)에 마치지 못한 김장을 지속하는 시기로, 겨울에 먹을 곡식과 반찬을 대대적으로 저장해두는 절기입니다.

http://blog.daum.net/macmaca/3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