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퓨처나인' 4기 온택트 데모데이 개최
KB국민카드, '퓨처나인' 4기 온택트 데모데이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KB국민카드가 미래 생활 혁신과 위드 코로나시대를 선도할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는 '퓨처나인' 4기 프로그램 참가 기업들의 공동 사업 모델과 프로그램 성과를 소개하는 온택트 데모데이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전일 열린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방역 지침 준수와 생활 속 거리두기 단계 상향에 맞춰 퓨처나인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쌍방향 소통과 참여가 가능한 온라인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로민', '아파트너' 등 4기 프로그램에 선정된 11개 스타트업이 참가해 △기술 내재화와 공동 사업화 협업 성과 △마케팅과 데이터 협업 성과 △혁신형 스타트업과의 중장기 협업 방향 등 총 3개 주제에 대해 협업 사례를 발표하고 실시간 대담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1기부터 3기까지 퓨처나인에 참가한 스타트업들의 프로그램 참가 이후 성과를 분석해 본 결과, 1기 참여 기업의 경우 매출이 6배 이상 증가했고, 2기와 3기 참여 기업들도 2배 이상 매출 성장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이 프로그램이 상생을 위한 대표적인 모범 사례로 굳건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트렌드와 사회적 변화에 맞게 프로그램을 다양하고 내실 있게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