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주린이' 위한 투자 게시판 '컨텐츠포유' 신설
NH투자증권, '주린이' 위한 투자 게시판 '컨텐츠포유' 신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NH투자증권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QV, NAMUH)에 만화, 동영상 등으로 제작된 투자 관련 컨텐츠를 한데 모아놓은 '컨텐츠포유'를 신설했다고 26일 밝혔다.

증권사가 발간하는 투자정보 리포트는 전문적인 용어와 내용 때문에 주식투자를 처음하는 투자자들은 이해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 이에 NH투자증권은 게시판 신설을 통해 친근한 용어와 화면구성을 바탕으로 딱딱한 리포트 형태를 벗어나 이해하기 쉬운 컨텐츠를 제작해 제공할 예정이다. 

총 4개 메뉴로 구성된 게시판은 컨텐츠의 사용 목적에 따라 투자제안, 투자 인사이트, 투자 레시피, QV자산배분으로 이뤄졌다. 해당 컨텐츠는 NH투자증권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 MTS '투자정보/컨텐츠'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컨텐츠포유 신설에 맞춰 26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총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키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투자증권 MTS에 신설된 컨텐츠포유 게시판을 방문하고 간단한 퀴즈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결과는 내달 30일 개별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올해 고객 니즈와 눈높이에 맞춘 컨텐츠 제공을 위해 WM컨텐츠부를 신설했다. 해당 부서는 프라이빗뱅커(PB)와 전문투자자를 위한 컨텐츠 뿐만 아니라, 일반 투자자도 쉽게 시장상황과 이슈를 이해하고 투자관련 내용을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카드 뉴스, 만화,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도 제작한다.

김영정 NH투자증권 WM컨텐츠부장은 "올해 고객 수요와 눈높이에 맞춰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고, 그 결실을 MTS를 통해 많은 고객과 공유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고객의 수요를 최우선으로 반영해 투자 생활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