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금융투자 'CBOE VIX지수선물 론칭'
[이벤트] 하나금융투자 'CBOE VIX지수선물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금융투자)
(사진=하나금융투자)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12월 11일까지 'CBOE(시카고옵션거래소) VIX지수(변동성지수)선물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CBOE VIX지수 선물 론칭 이벤트는 신규 론칭 상품인 VIX지수와 Mini VIX지수선물 거래 손님을 대상으로 하며 'VIX지수 신규 거래 이벤트'와 'VIX지수 거래하고 호캉스 가자' 2가지 세부 이벤트로 진행된다. 

VIX지수 신규 거래 이벤트는 손님이 신규 론칭 상품을 1계약만 거래해도 선착순 10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주는 이벤트다. VIX지수 거래하고 호캉스 가자는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신규 론칭 상품을 가장 많이 거래한 3명에게 반얀트리 호텔 주중 숙박권(성인 2인 조식 포함)을 지급하는 행사다. 하나금융투자의 해외선물계좌를 보유한 손님이면 누구나 하나금융투자 홈트레이딩 시스템인 1Q HTS와 모바일 앱 하나원큐파생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엄준기 하나금융투자 글로벌파생영업실장은 "VIX 지수선물(변동성지수 선물)은 최근 확대되고 있는 시장 변동성에 대한 리스크를 헤지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하나금융투자는 다양한 파생상품을 제공해 보다 나은 서비스로 모든 손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새로 선보이는 CBOE VIX 지수 선물의 증거금은 11월 기준 계약당 1만3750 달러이며 Mini VIX 지수선물의 증거금은 스탠다드(Standard)의 1/10인 계약당 1375달러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문의는 하나금융투자 글로벌파생영업실로 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