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애경산업 '2080 키즈크리닉 치약'
[신상품] 애경산업 '2080 키즈크리닉 치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9살 어린이 성장 맞춰 치아관리, 10가지 걱정 성분 무첨가
0~9살 어린이 성장단계에 맞춰 치아를 관리할 수 있는 '2080 키즈크리닉 치약' (사진=애경산업) 
0~9살 어린이 성장단계에 맞춰 치아를 관리할 수 있는 '2080 키즈크리닉 치약' (사진=애경산업)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애경산업이 구강관리 브랜드 2080의 신제품 '키즈크리닉 치약'을 내놨다. 이 제품에 대해 23일 애경산업은 "타르색소나 합성보존제 등 걱정 성분 10가지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아이의 치아 성장 단계에 맞춰 관리를 도와주는 치약"이라고 소개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어린 아이도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튜브캡을 적용한 2080 키즈크리닉 치약은 0~2살용 '1스텝', 3~5살용 '2스텝', 6~9살용 '3스텝'으로 나눠 출시됐다. 나이대별 구강 발달 단계에 맞춰 고를 수 있는 것. 

1스텝은 치약을 스스로 뱉지 못하는 아이를 위해 불소를 빼고, 연마도를 낮춰 치아 자극을 줄였다. 2스텝은 튼튼한 치아를 위해 칼슘과 적정 불소를 넣었다. 3스텝은 불소와 함께 영구치가 자라나는 시기 튼튼한 잇몸 관리를 돕는 비타민이 들어있다. 대한구강보건협회로부터 '튼튼이마크'도 받았다.

애경산업 쪽은 "아이의 유치부터 제대로 관리해야 튼튼한 영구치를 얻을 수 있다. 2080 키즈크리닉 치약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향을 담아 양치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올바른 양치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