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 기업형 임대주택 '지웰홈스 왕십리' 임차인 모집
신영, 기업형 임대주택 '지웰홈스 왕십리' 임차인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행당동 '지웰홈스 왕십리' 2층 커뮤니티 공간. (사진= 신영)
서울 행당동 '지웰홈스 왕십리' 2층 커뮤니티 공간. (사진= 신영)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신영은 서울 행당동에 위치한 기업형 임대주택 '지웰홈스 왕십리'를 준공하고 이달 임차인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9층, 전용면적 16~36㎡·299실 규모로 조성됐으며 지난 2017년 동대문, 2019년 서초에 이어 3번째 기업형 임대주택으로 들어선다. 신영그룹이 개발·시공·임대·관리까지 모두 총괄한다.

왕십리역 철도 유휴부지 개발사업으로 역세권에 위치하며 2호선과 분당선을 이용해 서울 중심업무지구로 접근이 용이하다. 3km 이내 한양대 등 8개 대학이 밀집해 있으며 이마트, 엔터식스, CGV, 성동구청 등이 가깝다.

최근 1~2인 가구 수 증가에 따라 1~1.5룸으로 구성해 △Standard △Medium △Large로 구분했다. 그 외 인테리어, 드레스룸, 붙박이장, 테라스 특화 등 입주자가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을 세분화해 총 8개 전형으로 구성된다.

서비스로는 풀퍼니시드 시스템, 월 1회 룸클리닝, 개인 전용창고, 전문 보안 서비스 등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2층 커뮤니티 공간에는 공유오피스, 공유주방, 카페테리아, GX룸, 게임룸, 스터디룸 등이 조성된다.

설계 특징으로는 성동구청과 인접한 중앙정원을 조성해 개방했고, 축구장 절반 규모의 연면적을 가진 3840㎡의 상업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자주식 주차시스템을 도입해 입·출차시 소요되는 시간을 줄였다.

현장에서 샘플룸을 직접 볼 수 있으며, 내달부터 입주가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