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식, 가정에서 즐긴다"···진에어, 지니키친 더리얼 출시
"기내식, 가정에서 즐긴다"···진에어, 지니키친 더리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의 지니치킨 더리얼. (사진=진에어)
진에어의 지니치킨 더리얼. (사진=진에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진에어는 기내식을 콘셉트로 한 냉장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상품인 '지니키친 더리얼'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니키친 더리얼은 해외 여행을 가지 못하는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집에서도 기내식을 맛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는 항공기내서비스 전문 기업 '이노플라이'와 공동으로 기획한 상품으로, 기내식과 HMR 제조 공정이 유사하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이노플라이는 해당 상품의 메인 요리를 냉동 HMR로 생산해 오프라인 채널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메인 요리는 물론 식전빵부터 디저트까지 국제선 기내식과 동일하게 정찬으로 구성됐다. 특히 기내식 박스를 본 뜬 패키지와 조리 방법이 담긴 탑승권, 커틀러리 등을 그대로 구현했다. 뚜껑을 덮은 채로 3~4분간 전자레인지에서 조리하거나 7~8분가량 냄비에서 중탕하면 바로 취식이 가능하다.

메뉴는 △비프 굴라쉬 파스타 △캐슈넛 치킨과 취나물밥 △크림파스타 총 3종으로 출시되며 추후 비프∙연어 스테이크 등 새로운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구매는 이달 말 오픈 예정인 '지니스토어'에서 가능하다. 가격은 1만원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해외 여행을 기다리는 고객분들께 함께 했던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제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기내식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