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현대카드 '배민현대카드'
[신상품] 현대카드 '배민현대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현대카드는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과 전용 혜택을 담은 신용카드(PLCC) '배민현대카드'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배민 앱에서 배민페이로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의 3%를 배민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 디지털 서비스 이용 비율이 높은 배민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해 13개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6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이용 시 결제금액의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는 결제금액의 0.5%가 배민포인트로 쌓인다.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첫 카드 이용 후 6개월 동안 추가 배민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배민 앱에서 배민페이로 결제하면 2% 추가 적립 혜택이 주어져 결제금액의 총 5.5%가 배민포인트로 적립된다. 디지털 서비스 부문에서는 3%, 일반 가맹점에서는 1% 특별 적립 혜택이 6개월간 제공된다.

연말까지 '배민현대카드'를 발급받으면 바로 사용 가능한 배민 쿠폰 1만원권 2장을 제공한다. 삼성페이에 등록하고 통신비 등의 정기결제 카드로 등록하면 최대 4만5000원 청구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배민현대카드' 연회비는 1만원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배민과 함께 언택트 소비에 적극적인 배민 고객들의 카드 사용 특성을 정밀하게 분석해 최적의 혜택을 상품에 담았다"며 "현재 카드 상품뿐만 아니라 데이터 사이언스 마케팅과 새로운 친환경 식품용기 디자인 개발, 배달위크 이벤트 등 다양한 협업을 적극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