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하나카드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
[신상품] 하나카드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하나카드는 'Any PLUS 신용카드 진로두꺼비 한정판'(이하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하나원큐'에서 선착순 3천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신청 시 '앱카드(1Q페이)'를 함께 신청하면 실물카드 수령 전 하나카드 종합 결제 플랫폼인 '하나1Q페이'에서 실물 카드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할인 횟수 제한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원 할인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원 할인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해외겸용 1만5000원으로 카드신청은 '하나원큐'에서 가능하고, 1Q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등에 등록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이은헌 하나카드 제휴사업부 대리는 "뉴트로가 트렌드인 요즘 뉴트로 캐릭터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진로 두꺼비를 활용해 손님들의 감성을 충족시킬수 있는 디자인과 심플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을 담아 카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여 손님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상품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