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법인 고객 대상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개시
미래에셋대우, 법인 고객 대상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래에셋대우
사진=미래에셋대우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17일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업계 최초로 개시하는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는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을 통해 증권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그동안 개인 및 개인 사업자만 이용이 가능했지만, 법인으로도 대상을 확대했다. 

미래에셋대우는 법인 계좌개설 서비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통합자산관리 앱 m.All에 법인 대표자 실명 확인 후 정보 입력과 사업자등록증 등의 서류를 제출하면 영업점 방문 없이도 계좌 개설이 가능하도록 했다.

법인사업자가 개설 가능한 계좌는 주식 및 CMA 계좌로 온라인 거래 시 저렴한 다이렉트 수수료를 적용받게 된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언택트(비대면) 시대에 맞춰 계좌개설뿐만 아니라 지점에 방문 처리해야 하는 모든 업무로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업무처리를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향후 주식, CMA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거래 가능하도록 법인 계좌개설 서비스를 확대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래에셋대우 법인 계좌개설 절차와 다이렉트 수수료에 대한 안내는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 및 m.ALL 앱을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