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한카드 '요기요 신한카드'
[신상품] 신한카드 '요기요 신한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신한카드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요기요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요기요 신한카드는 최근 '집콕' 생활이 확산됨에 따라 급성장한 배달 서비스 시장과 언택트(untact) 소비가 증가하는 패러다임 변화에 발맞춰 서비스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요기요 이용시 20%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건당 최대 2000원,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플레이 중 1곳 이상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추가 10% 캐시백을 월 5000원까지 받을 수 있어 요기요 이용으로 월 최대 2만 5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또한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플레이 등 OTT 서비스(Over The Top)에서 정기 결제를 하면 월 통합 5000원 한도 내에서 15%를 할인해 준다.

아울러 쿠팡, G마켓, 11번가, 롯데ON, SSG.COM, 마켓컬리, 오아시스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이용시 건당 2000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통합 일 1회, 월 5회까지)

이와 함께 스타벅스 사이렌오더와 와인엔모어 10% 결제일 할인 서비스도 월 통합 3회,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 4000원, 해외겸용(마스터) 2만 7000원이다.

개별 서비스는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되며,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대표적인 배달앱 서비스 브랜드인  요기요와 협업해 언택트 소비로 변모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구성했다"며 "최신 트렌드와 빅데이터 등을 분석해 최적의 서비스를 구성한 만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