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제주항공 '5천석 한정, JJ멤버스 특가'
[이벤트] 제주항공 '5천석 한정, JJ멤버스 특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J멤버스 특가 홍보 포스터. (사진=제주항공)
JJ멤버스 특가 홍보 포스터. (사진=제주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제주항공은 16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2일까지 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

JJ멤버스 특가란 기존 매달 한 차례씩 진행되던 'JJ멤버스 위크'를 △항공권 할인 위주의 'JJ멤버스 특가' △제휴브랜드의 혜택 위주의 'JJ멤버스 혜택'으로 구분한 제주항공의 새로운 프로모션 브랜드다. 회사 측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도록 이벤트를 구분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JJ멤버스 특가에는 부산·대구·광주·청주에서 출발하는 제주행 초특가 항공권이 총 5000석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최저 1만500원부터 최대 1만4500원이다. 탑승기간은 내년 1월12일부터 2월18일까지다.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1월1일부터 2월28일까지 탑승가능한 항공권을 구매한 회원들에게는 2000원 즉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다만 성수기인 1월1일~4일, 2월10일~15일, 2월18일~28일은 해당 쿠폰 사용기간에서 제외되니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항공권 결제 시 삼성카드로 처음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며, 카카오페이로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액별 최대 3만원까지 즉시 할인이 가능한 쿠폰도 지급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준비하고 있는 'JJ멤버스 혜택'은 12월 중 더 많은 편익과 혜택을 가지고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